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제주 서귀포 맛집 함쉐프키친 본점

by GUUZy 2024. 8. 30.
반응형

제주 서귀포 맛집 함쉐프키친 본점

 

 

제주 여행 중 숙소를 공항 근처로 잡아서 서귀포에 내려올 일이 거의 없었는데요.

유명한 인생 짬뽕집이 있다고해서 하루 날 잡고 내려왔어요.

제주 신라호텔 짬뽕이 굉장히 유명한데요.

이곳에 있는 쉐프가 바로 신라호텔 인생짬뽕 레시피를 개발하셨다고 해요.

 

저는 코로나 때 결혼을 해서 신혼여행을 제주도로 왔는데요.

그때 신라호텔에서 먹었던 짬뽕이 생각나 검색해 보다가 알게 됐어요.

제주 서귀포 맛집 함쉐프키친 서귀포 본점으로 바로 예약하고 달려왔어요 ~!

 

 

 

 

" 함쉐프키친 " 서귀포 본점

 

 

주소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217-4 함쉐프키친

 

영업시간

월 ~ 토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20: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

 

주차

가능

 

 

 

 

제가 방문한 날은 평일이었지만 휴가철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네이버로 예약하고 갔는데 정말 잘했다 싶더라고요.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었지만 밥시간 때랑 겹쳐서 그런지 남은 자리가 얼마 없더라고요.

게다가 들어가 보니 대기하는 손님도 여럿 있었어요.

미리 예약하고 가서 안쪽 자리로 바로 안내받아 앉을 수 있었어요.

 

 

 

 

예약시간 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들어가는 정원 입구가 굉장히 예뻐서 사진도 찍고 구경하다가 천천히 들어갔어요.

날씨까지 좋으니까 아무렇게나 찍어도 정말 예쁘더라고요.

대기가 발생해도 이렇게 예쁜 정원에서 앉아 기다릴 수 있으니 너무 좋더라고요.

 

 

 

 

이곳에 오기 전 후기들을 많이 찾아봤는데 양이 정말 푸짐하다고 하더라고요.

인생 짬뽕의 맛도 궁금하지만 예쁜 플레이팅과 분위기도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더라고요.

실제로 방문하니 가족단위도 많이 보였지만 커플들도 보이더라고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쁘게 잘 꾸며져 있었는데요.

예쁜 정원에 이어 내부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이곳은 메뉴도 다양해요.

 

짬뽕 종류로는 

- 차돌박이

- 왕갈비

- 차돌박이&왕갈비

이렇게 세 가지로 나뉘어 있었고 하루 한정판매하는 랍스터가 들어가는 볶음밥과 왕갈비짬뽕 스파게티도 있더라고요.

 

베스트 메뉴들로만 구성도니 세트메뉴도 있었어요.

2인 3인 4인 이렇게 있으니 참고해도 좋을 것 같아요.

샐러드 파스타 밥 돈가스 스테이크까지 다양했지만 저희는 그중에서도 이 식당의 주력 메뉴인 짬뽕과 제주 흑돼지 돈가스를 주문했어요.

 

 

 

 

제주도 여행하면서 밥집을 찾을 때 아기의자가 있는지 확인하면서 다니느라 조금 힘들었는데요.

이곳은 다행히도 아기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서 방문할 수 있었어요.

정원이 보이는 창가자리에 앉아 구경하다 보니 금방 음식이 나왔어요.

 

 

 

 

제주 흑돼지 돈가스가 먼저 나왔는데요.

정말 양도 푸짐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제주 오면 흑돼지 꼭 먹어야지 했는데 돈가스로도 만났네요 ㅎㅎ

 

 

 

 

그리고 등장한 제일 궁금했던 왕갈비 짬뽕!!

갈비가 저렇게 두 개 세워져서 나오더라고요.

더 푸짐해 보이고 양도 정말 많았어요.

 

이곳은 최상급 재료만 사용한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맛이 정말 깊더라고요.

모두 재료에서 우러나온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국물 한번 떠먹어 보면 불맛도 나는 게 입맛을 사로잡더라고요.

갈비 양도 많아서 정말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제주 서귀포 맛집을 찾는다면 함쉐프키친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지만 신라호텔과 비교해보면 훨씬 저렴하게 만날 수 있어요.

신라호텔 짬뽕은 53,000원 정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신혼여행 갔을 때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맛도 비슷한 것 같아요.

함쉐프키친 쉐프님이 개발하셨다고 하니까요 ㅎㅎ

 

신라호텔 짬뽕이 궁금하다면 이곳으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메뉴와 맛도 보장되고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서 가족단위로 와도 좋겠더라고요.

주차까지 가능하니 편의성 정말 최고에요.

 

서귀포 내려온 김에 맛있는 맛집을 알게되어 좋았어요.

사실 가고 싶었던 바다뷰 카페가 있어서 겸사겸사 오게됐는데 맛있는 짬뽕도 먹고 가고 싶었던 카페까지 가니 일정이 딱이더라고요.

다음번에 제주 중문쪽 올 일이 있다면 같은 일정으로 방문할 것 같아요.

 

 

2024.08.27 - [카페] - 제주도 바다뷰 카페 소개

 

제주도 바다뷰 카페 소개

제주도 바다뷰 카페 소개  제주도 여행 가면 파란 하늘 아래 푸른 바다를 보며 커피 한 잔 하는 게 정말 좋더라고요.최근 제주도를 다녀왔는데요.날이 무척 더워서 거의 실내에만 있어야 했

daily-lifereview.tistory.com

2024.08.29 - [분류 전체보기] - 제주 공항 맛집 용두암해녀촌 함덕 맛집 좀녀해녀촌

 

제주 공항 맛집 용두암해녀촌 함덕 맛집 좀녀해녀촌

제주 공항 맛집 용두암해녀촌 함덕 맛집 좀녀해녀촌  제주도 여행 중 맛있는 생선요리와 해산물을 먹고 싶다면 해녀촌을 꼭 들리는데요.해녀가 직접 잡은 해산물로 요리하는 거라 싱싱하

daily-lifereview.tistory.com

2024.08.28 - [국내여행] - 제주도 함덕 숙소 바다 품은 집

 

제주도 함덕 숙소 바다 품은 집

제주도 함덕 숙소 바다 품은 집  휴가철에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다녀왔어요.미리 예약하지도 않았고 성수기 때라 숙소 찾기가 쉽지 않았는데요.비수기가 아니라서 비행기부터 숙소, 렌

daily-lifer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