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도 바다뷰 카페 소개

by GUUZy 2024. 8. 27.
반응형

제주도 바다뷰 카페 소개

 

 

제주도 여행 가면 파란 하늘 아래 푸른 바다를 보며 커피 한 잔 하는 게 정말 좋더라고요.

최근 제주도를 다녀왔는데요.

날이 무척 더워서 거의 실내에만 있어야 했어요.

덕분에 발견한 예쁜 바다뷰 카페 소개해요.

 

 

 함덕해수욕장 근처 카페 " 델문도 "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19-10

 

영업시간

매일 6:30 -24:00

라스트 오더 23:50

비치웨이브 18:00 - 01:00

라스트 오더 00:30

  

정기휴무

없음

 

주차

가능

 

 

 

 

카페 " 델문도 " 는 함덕쪽 방문 시에 꼭 들리는 곳이에요.

바로 앞에 펼쳐진 함덕해수욕장을 보면서 음료 마시기 딱 좋은데요.

여기는 낮에는 베이커리 카페, 저녁에는 감성 있는 펍 카페로 변신해요.

저는 낮에만 방문해봤는데요.

베이커리의 종류도 많고 음료도 맛있더라고요.

 

 

 

해수욕장 바로 앞이라 뷰도 좋고 바닷바람 쐬기에도 좋아서 그런지 방문할 때마다 사람들이 많은데요.

그래도 아래층과 실내 야외까지 많은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자리가 항상 있었어요.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해서 빵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 때 한여름이라 실내로 자리 잡았는데요.

실내가 무척 시원해서 좋았어요.

게다가 한 층 내려오면 좀 더 한가해서 조용하고 여유 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실내에서 시원하게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음료와 디저트의 가격은 조금 사악하지만 한 번쯤 방문하기 좋은 카페예요.

 

 

 

 

 김녕해수욕장 근처 " 쪼끌락 카페 "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김녕로 21길 21 쪼끌락카페

 

영업시간

월 ~ 수 10:30 - 18:30

라스트 오더 18:00

목 ~ 일 10:30 - 19:30

라스트 오더 19:00

  

정기휴무

없음

 

주차

맞은편 공터 주차 가능

 

 

 

 

김녕 해수욕장에 들리면서 바다뷰 카페로 방문했던 곳이에요.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통창으로 한눈에 바라볼 수 있어요.

처음엔 그냥 검색해서 간 곳이었는데 막상 가보니 위치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 디저트도 유명하더라고요.

 

 

 

 

바로 이 돌하르방이 시그니처 메뉴였는데요.

아포가토와 라떼 그리고 초코라떼에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그중에서도 돌하르방라떼가 가장 신기했는데 우유를 부어서 녹여먹는 라떼예요.

저는 아이스크림이 땡겨서 아포가토를 선택했어요.

제주 느낌도 물씬 나고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도 더해져서 좋더라고요.

 

 

 

 

아이스크림을 먹다 보니 시원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먹고 싶어 졌는데요.

이곳은 1L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있어요.

양이 정말 많더라고요.

저는 하나 시켜서 가족들과 나눠먹었어요 ㅎㅎ

 

 

 

 

메뉴를 보니 간단하게 맥주와 하이볼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같이 즐길 수 있는 안주거리도 몇 가지 보였는데요.

저는 술을 먹지는 않았지만 허기를 달래고 싶어서 치즈스틱도 하나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해쉬브라운도 같이 나오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이곳은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예요.

또 예스키즈존 카페라 아이와 반려견과 방문하기에도 좋아요.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고 바다뷰로 즐기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애월 카페 " 돈파스타정원 "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364

 

영업시간

매일 09:30 - 21:30

라스트 오더 21:00

  

정기휴무

없음

 

주차

카페 앞 주차 가능

 

 

 

 

애월 카페 돈파스타정원은 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어요.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고 넓은 정원이 이국적인 느낌이 나서 사진 남기기가 좋았어요.

음료만 먹어도 좋지만 음식도 유명하더라고요.

해산물이 굉장히 싱싱해 보이고 푸짐해 보였어요.

메뉴도 다양해서 다음번에 방문한다면 식사도 꼭 해보고 싶은 곳이에요.

 

 

 

 

내부도 무척 깔끔해서 안에서 식사하고 밖에서 사진 남기기 좋아요.

메뉴는 돈가스 짬뽕 파스타 필라프 냉모밀 고사리육개장 등 굉장히 다양하더라고요.

이곳은 음식 가성비도 좋고 해질 때 분위기가 정말 좋기로 유명했어요.

여기는 벌써 세 번째 방문하는 곳인데요.

제주공항에서도 그리 멀지 않아 올 때마다 들리는 곳이에요.

이국적인 분위기를 원한다면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서귀포 카페 " 하라케케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속골로 29-10 16호

 

영업시간

매일 09:30 - 21:00

  

정기휴무

없음

 

주차

가능

 

 

 

 

서귀포에 위치한 하라케케 카페는 바다뷰 카페로 내부도 외부도 굉장히 예뻐요.

이곳은 지난번 숙소로 예약하고 온 곳인데요.

비스비제주 앤 팜빌리지라고 숙소 운영과 함께 하는 곳이에요.

수영장도 있어서 여름에 즐기기 참 좋아요.

깊은 물과 무릎까지 오는 얕은 물도 있어서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의 방문도 많았어요.

 

 

 

 

숙소와 함께 운영해서 그런지 주차장도 여유 있었어요.

들어가면 음료를 먼저 주문하게 되는데요.

입장할 때 주문하고 받는 건 위에 카페에서 받으시면 돼요.

메뉴는 알코올 논알코올 칵테일도 준비되어 있고 커피와 티도 있어요.

피자와 감자튀김 쿠키도 있어서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아요.

 

 

 

 

음료를 주문하고 들어가면 야외에 수영장이 있는데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물놀이하면서 짐을 놓을 수 있는 자리도 많아서 좋더라고요.

카페를 이용하는 고객은 썬베드와 데이베드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물놀이하러 오기에도 딱이에요.

 

 

 

 

카페에서 내려다본 바다뷰는 정말 좋은데요.

바깥 풍경도 좋지만 실내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사진이 다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수영장이 넓진 않지만 즐기기에는 충분해 보였는데요.

저번에 왔을 때는 숙소를 예약하고 온 거라 물놀이를 해봤어요.

주변이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인생샷도 많이 남기고 왔네요.

특히나 야자수 나무와 같이 찍으면 굉장히 이국적인 느낌으로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저녁쯤 돼서 야외에 자리를 잡고 피자와 맥주를 주문하면 분위기 있는 식사도 가능해요.

여기는 숙소로 다시 한번 찾아보고 싶은 곳이에요.

반응형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추천, 채널트웰브 CHANNEL 12.  (0) 2023.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