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인천 차이나타운 간식 추천, 마카오식 에그타르트.

by GUUZy 2023. 3. 10.
반응형

인천 차이나타운 간식 추천, 마카오식 에그타르트.

안녕하세요.

얼마 전 인천 차이나타운 예쁜 카페를 발견해 소개해드렸는데 이번에는 간식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인천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마카오킹입니다.

마카오식 에그타르트를 파는 곳이에요.

 

마카오는 과거 포르투갈 지배를 받아 에그타르트 만드는 방법은 포르투갈의 방식이라고 하는데요.

포르투갈의 에그타르트는 페스츄리 도우라 바삭한 식감이 있습니다.

 

가게는 작고 주문할 수 있는 공간정도 있어요.

맛은 오리지널, 크림치즈, 애플시나몬, 누텔라초코 이렇게 4가지 있습니다.

저는 오리지널, 크림치즈, 애플시나몬만 주문했어요.

 

가격은

 

오리지널 2,500원

크림치즈 3,000원

애플시나몬 3,000원

누텔라초코 3,000원

 

입니다.

 

크기는 손바닥정도로 큰편이었어요.

 

 

2

 

보관, 데워먹는 방법이 나와있는 안내문도 같이 넣어주시고 색상별로 맛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었어요.

지금까지 먹어봤던 것 중에 제일 맛있었고 끝쪽은 바삭한 식감이 좋더라고요 ㅎㅎ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한 곳이었는데 에그타르트 나오는 시간이랑 딱 맞았어요.

제가 갔을 때는 5:30분이 에그타르트 나오는 시간이었습니다.

 

에그타르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들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