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인천 송도] 한우 오마카세 추천, 우시야 송도점.

by GUUZy 2023. 2. 14.
반응형

[인천 송도] 한우 오마카세 추천, 우시야 송도점.

 

안녕하세요. GUUZy입니다.

인천 송도에 위치한 한우 오마카세 맛집,

우시야 송도점 리뷰입니다.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60 송도센트럴파크푸르지오 상가 C동 151호

위치는 센트럴파크와도 가까워요 :)

 

 

 

우시야 송도점

 

한우 오마카세 맛집 우시야 송도점 입구입니다.

 

우시야 송도점 방문 시,

예약제 운영이기 때문에 캐치테이블 어플에서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그냥 오셨다가 나가시는 분 많이 봤어요 ㅠㅠ)

 

건물 지하에 무료주차도 가능합니다.

 

 

 

 

 

저는 C코스로 주문했어요.

우설, 고기 3종, 차돌, 꼬리구이, 특수부위, 식사(공깃밥, 찌개), 후식이 나옵니다.

 

 

 

 

첫 번째, 우설이에요.

고기 부위를 설명해 주시는데

우설은 다 먹고 나서 알려주시더라고요.

처음에 우설인 줄 알고 거부감이 좀 들었는데

얇게 나와서 도전해 볼 수 있었고 맛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고기 3종

 

버섯도 너 ~ 무 맛있어요!! 

 

 

차돌

 

 

 

꼬리구이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센스 있게 물티슈도 주세요 ㅎㅎ

 

 

마지막으로 소막창입니다.

 

 

마지막 고기를 끝으로 식사가 나오고

 

아이스크림 후식까지 제공돼요 ㅎㅎ

 

다음에 다시 방문한다면 육사시미도 도전해 보고 싶네요!!

한우 오마카세 찾으신다면

우시야 송도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