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속초] 금호설악리조트, 휴그린스위트 후기.

by GUUZy 2022. 2. 3.
반응형

[강원도 속초] 금호설악리조트, 휴그린스위트 후기.

 

안녕하세요. GUUZy입니다.

강원도 여행때 갔던 금호설악리조트 후기입니다^^

위치 알려드릴게요.

 

 

 

 

금호설악리조트 휴그린스위트.

입실 14:00 pm.

퇴실 11:00 am.

 

 

 

 

주차장은 모두 지상주차장이고요.

생각보다 리조트가 아담하고, 주변이 조용해서 좋았어요.

 

 

 

 

제가 묵었던 휴그린스위트.

2층이었는데 층수가 낮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뷰는..  뭐 없었답니다..

저 멀리 보이는 산정도..?

제가 방문했을 때는 공사 중이라 공사장 뷰였어요 ㅠㅠ

 

 

실내사진 보여드릴게요.

 

 

 

 

들어가면 거실이 바로 보여요.

 

 

 

 

주방에는 인덕션, 전자레인지, 냉장고, 그릇, 냄비 등

각종 주방용품이 있습니다.

 

 

 

 

방은 침대방, 온돌방 이렇게 2개가 있어요.

화장대도 있어서 준비할 때도 편하고 좋았어요.

이불도 넉넉하고 다음에 여럿이 같이 와도 좋겠더라고요.

휴그린 스위트는 정원 5명이에요.

(코로나로 정원이 달라질 수 있어요!!)

 

 

 

 

금호설악리조트는 1층에 편의점, 카페도 있고

지하에는 탁구장, 당구장, 오락실, 식당이 있어요.

리조트 리모델링을 해서 실내는 깔끔한 편이었는데

내려와 보니 좀 오래된 것 같긴 하더라고요.

 

 

방도 따뜻하고 2박 잘 지냈어요.

다만, 한 가지 아쉬웠던 건...

숙소 안에 청소가 너무 아쉬웠어요..

냉장고 안에 그전에 머물던 사람들이 버리고 간 쓰레기가 그대로 있었어요.

한 번 눈에 보이니까 바닥도, 화장실도 조금씩 아쉬운 거 있죠 ㅠㅠ..

그거 말고는 잘 쉬었다 왔어요.

그리고 칫솔, 치약, 트리트먼트, 폼클렌징은 따로 챙겨가셔야 해요!!
편의점이 따로 있어서 구매해도 되지만

비싸니까 꼭 미리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청소상태 아쉬운 거 빼고는 조용하게 잘 쉬다 왔어요.

강원도 여행 리조트 알아보시는 분들 여기도 참고하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