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아기용품으로도 좋은 온습도계 추천, 휴비딕 HT-3.

by GUUZy 2022. 9. 3.
반응형

아기용품으로도 좋은 온습도계 추천, 휴비딕 HT-3.

 

안녕하세요. GUUZy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리뷰 남길 제품은 온습도계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휴비딕 HT-3 온습도계입니다.

 

 

저는 비염이 있어서 환절기때 너무 힘든데요..

적절한 온습도를 유지하면 좋다고 해서 알아보게 되었어요.

그리고 미래에 아기가 생기면 필요한 육아용품으로 생

각되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이 제품으로 선택하게된 이유는

 

1. 육아용품으로 많이 쓰는 제품.

2. 적정 온습도 아이콘 표시로 알아보기 쉬움.

3. 벽걸이 OR 탁상용으로 사용 가능.

4. 깔끔한 디자인.

 

그래서 이 제품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진 보여드릴게요 ^^

 

 

 

 

[휴비딕] 디지털 온습도계 시계 HT-3.

12,700원 구매.

 

앞면에는 실내 적정 온습도가 나와있어요.

 

온도 : 18~26℃

습도 : 40~60%

 

 

 

 

뒷면에 온습도 별 아이콘 표시가 나와있어요.

이 아이콘은 제가 구매한 이유이기도 한데요.

아이콘 표정으로 한눈에 알아보기 좋아서 편리해요 ㅎㅎ

 

 

 

 

 

 

 

 

 

 

이 제품은 색상이 화이트, 핑크, 민트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화이트로 구매했고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아이콘 표정으로 온습도를 수시로 확인하고

가볍고 탁상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저는 낮에 거실에서 사용하고

밤에는 방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아기 키우시는 분들은 2개 사서 하나는 아기방에 두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단점이 하나 있는데요.

건전지는 불포함이라 따로 구매하셔야 해요.

AAA 건전지 2개 들어갑니다!!

 

 

 

 

전에 어떤 유튜버가 그러더라고요.

아기를 낳고 부모님들과 처음 마주하게 되는 문제가 바로

온도, 물 온도 이런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이런 거 있으면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니까

그런 부딪침도 최소화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육아용품으로 추천, 실내 쾌적한 환경을 위해서도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