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인천 송도] 카페추천, 포레스트 아웃팅스 송도점.

by GUUZy 2022. 2. 2.
반응형

[인천 송도] 카페 추천, 포레스트 아웃팅스 송도점.

 

안녕하세요. GUUZy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송도에 위치한 카페추천드릴게요 ~!!

가기 전부터 SNS에서 예쁜카페로 한 번씩은 꼭 봤던 포레스트 아웃팅스.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깔끔하고 너무 예뻤어요.

위치 먼저 알려드릴게요.

 

 

 

저는 대중교통으로 가서 주차장을 가보진 않았는데,

주차장도 따로 있다고 해요!!

 

 

 

 

생각보다 건물이 너무 커서 놀랐어요..!!

 

오픈 시간 10시.

음식 주문 마감 19시.

음료 주문마감 20시 30분.

영업 마감 21시.

 

내부 사진 보여드릴게요 :)

 

 

 

 

내부가 엄청 넓어요.

주문하는 곳, 퇴식구, 셀프바 넓게 따로따로 있습니다.

 

 

 

 

여기는 SNS에서 사진에서 많이 봤는데,

여기서 사진 많이 찍어요.

예쁘게 나오긴 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여기 다리도 사진 예쁘게 나오는 포토존 ㅎㅎ

사람이 많아서 줄 서서 찍었답니다...

 

 

 

 

파스타, 피자 주문하려고 줄을 섰다가

빵을 하나하나 담다 보니 결국 빵이랑 샐러드 먹었어요...ㅋㅋㅋ

빵 종류도 많고 엄청 맛있어 보여요.

(다 담고 싶은데 참았어요..)

가격대는 좀 비싼 편이에요. 

 

음료는 7,000원~8,000원 정도이고,

피자, 파스타는 2만원대 생각하시면 돼요.

아메리카노 6,500원인데 양이.. 작아요..

 

 

포레스트 아웃팅스 송도점.

빵, 커피, 샐러드 다 맛있었어요!!

3층까지 있고, 좌석이 정말 많아요.

사람이 많아서 나갈까 하던 참에 조용한 한쪽 구석자리를 찾아서

주문하고 앉았어요 ㅎㅎ

주문하는 줄도 정말 길어요... 

오늘 먹을 수 있는 거야?? 싶을 정도로

근데 생각보다 금방 빠졌어요.

음료도 금방 나오는 편이고 자리만 잘 잡으면

배도 채우고 몇 시간 수다도 할 수 있는 좋은 카페예요 :D

 

 

 

반응형